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LG하우시스가 최근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LG하우시스의 플래그십 전시장인 ‘LG지인 스퀘어(LG Z:IN 스퀘어)’를 리뉴얼했다고 9일 알렸습니다.
LG지인 스퀘어는 지난 2014년 오픈한 3개 층, 연면적 1690㎡의 대형 전시장입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존(1층), 자재 라이브러리(2층), 쇼룸 겸 고객체험 공간(3층)으로 탈바꿈했는데요.
라이프스타일 존에는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제품과 LG전자의 가전제품으로 꾸몄습니다. 거실, 주방, 아이방, 욕실, 홈오피스, 홈카페, 반려동물 공간과 외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함께하는 ‘디자이너스 트렌드 큐브’를 신설했습니다.
자재 라이브러리에는 고객이 디지털 카탈로그, 동영상, 시뮬레이션 기기로 창호·바닥재·벽지·인조대리석 등 제품의 정보와 시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체험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3층에는 프리미엄 주방과 욕실 제품 쇼룸 공간인 동시에 각종 세미나, 쿠킹 클래스 등이 진행되는 소통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이곳에서 고객체험 활동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 이동 계단 벽면에는 인테리어 공간 및 제품별 고객 문의사항과 해결책을 제시한 ‘고객 페인포인트월(Pain Point Wall)’을 부착했습니다.
김희선 LG하우시스 한국영업·마케팅담당 상무는 “LG지인 스퀘어를 고객 라이프스타일 중심으로 구성하고 언택트 체험 제공, 페인포인트 해소를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며 “LG지인 스퀘어를 대표 인테리어 전시장으로 육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