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희소食] 배스킨라빈스,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 캠페인 진행 外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배스킨라빈스,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 캠페인 진행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 캠페인. 이미지ㅣ배스킨라빈스

이번 캠페인은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방탄은 배라다’의 일환으로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판매합니다.

배스킨라빈스 블록팩(8개)과 방탄소년단 멤버별 포토카드(7장)를 담은 세트 상품을 2만 7900원에 판매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프라인 매장 행사에 앞서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 주문 고객에 한해 기존가에서 약 20% 할인된 2만 2300원에 판매하는데요. 제품 수령 가능일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입니다.

BTS 블록팩은 ▲엄마는외계인 ▲그린티 ▲뉴욕 치즈케이크 ▲아몬드 봉봉봉 ▲슈팅스타 ▲민트 초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보라보라 등 총 8종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제품 패키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별 사진을 활용한 리미티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함께 제공하는 ‘포토카드’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사진 총 7장으로 구성됐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행사는 오는 8일부터 시작하고,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의 판매 가격은 2만 7900원입니다.

◇CJ제일제당,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 온라인 이벤트 진행

다담 망한요리챌린지. 이미지ㅣ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오는 16일까지 ‘망한요리’를 공유하는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는 개인 소셜미디어(SNS) 계정이나 블로그에 요리 과정이나 완성 음식 사진, 에피소드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만개의 레시피’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 주소를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필수 해시태그는 #다담망한요리챌린지, #도와줘요다담입니다. 망한 요리를 재미있고 생생하게 표현한 321명을 선정해 각종 경품을 증정합니다.

수상자로 선정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4일부터 후속 이벤트 ‘다시 태어났다담’도 진행합니다. 경품으로 받은 간편요리양념 ‘다담’을 활용해 다시 요리에 도전하는 행사로, 다담으로 요리 생활이 얼마나 달라졌는지에 중점을 두고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참여 방법은 다담 망한요리챌린지와 동일하며 필수 해시태그만 #다시태어났다담, #다담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롯데제과,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출시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이미지ㅣ롯데제과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은 그냥 먹으면 후라이드치킨 맛이지만 별첨된 ‘체인징 스프(양념 시즈닝)’를 뿌려 먹으면 양념치킨 맛으로 변하는 제품입니다. 소비자의 입맛,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바꿔 먹을 수 있도록 했는데요.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입니다.

◇남양유업 베이비음료 이온케어, “우리 아기의 여름을 부탁해!” SNS 이벤트

이온케어 SNS 이벤트. 이미지ㅣ남양유업

남양유업 베이비음료 ‘이온케어’는 물보다 빠르게 아기의 수분을 충전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온케어 이벤트는 무더위에 지친 아기들이 건강히 뛰어놀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이온케어를 받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베이비음료 이온케어 1박스를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8일로,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C삼립, 육가공 간편식 ‘미트로드’ 출시

미트로드. 이미지ㅣSPC삼립

미트로드는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육류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팬,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에는 삼겹살을 저온숙성해 식감이 부드러운 참나무향 반달삼겹, 중국식 동파육에 착안한 동파육 슬라이스 등 2종입니다. 미트로드는 전국 홈플러스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7980원입니다.

◇파리바게뜨, 업계 최초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 론칭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 이미지ㅣ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인 ‘내 집 앞의 와인샵’을 선보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이 서비스를 선보이며,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원하는 와인을 선결제하면, SPC그룹 소속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2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도록 체계를 갖췄습니다.

또 해피앱에서는 각 와인에 대한 특장점과 시음노트, 와이너리 정보 등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선택한 와인이 매장에 있을 경우에는 당일 수령이 가능하며, 매장 재고가 없더라도 주문을 통해 3일 안에 받을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