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면역 다당체가 함유된 아임뮨 출시

스틱 젤리 형태..1일 1포 섭취
유니베라가 알로에 스틱 젤리형 건강기능식품 아임뮨. 사진ㅣ유니베라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유니베라가 여름철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아임뮨’을 선보입니다.

12일 유니베라에 따르면 아임뮨은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한 젤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품명은 면역력을 뜻하는 단어 ‘Immune’을 활용해 ‘I’MMUNE = 나는 면역이다’으로 정했습니다. 유니베라는 많은 고객에게 알로에의 오리지널리티가 ‘면역력 증진’에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아임뮨’이라는 이름을 선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국내는 ‘면역’을 비롯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자 유니베라는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면역력 관리 제품을 새로 개발했습니다.

​알로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면역력 증진 소재로 면역뿐만 아니라 장 건강, 피부 건강에도 좋은데요. 아임뮨은 스틱 젤리 형태로 200:1로 농축된 알로에가 함유됐습니다.

알로에는 원료 특성상 스틱젤리 제형으로 제품화하는 것이 어려운데, 특허공법을 통해 제품화에 성공했습니다.

제품 1포(20g)에 알로에 생초 8개 잎에 해당하는 100mg의 면역 다당체가 들어 있는데요. 면역 다당체는 면역 세포 수와 활성을 증가시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백포도 농축액과 사과 농축액이 부원료로 첨가돼 맛에 대한 취향도 잡았습니다. 아임뮨은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1일 1회, 1회 1포를 씹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아임뮨의 알로에 원료는 유니베라가 운영하는 미국 텍사스 힐탑가든 농장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알로에입니다. 힐탑가든 농장은 알로에 재배에 유리한 기후조건을 가진 지역대에 속해 있기 때문에 양질의 알로에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이에 유니베라는 올해 기준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에서 우수한 알로에 제품과 기업에 부여하는 IASC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알로에 부문으로 2003년부터 2019년까지 17년 연속 선정된 바 있습니다.

아임뮨은 CJ몰과 유니베라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