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장민호·정동원 모델로..삼성화재, 신규 광고 온에어

‘고객 건강 지켜주는 건강파트너’ 메시지 담아
유튜브 영상 공개 하루만에 33만회 넘게 조회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 광고 주요 장면. 사진ㅣ삼성화재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삼성화재가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를 콘셉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입니다.

1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신규 광고는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건강파트너송’과 ‘건강댄스’를 통해 풀어냈습니다.

광고 모델로는 미스터트롯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장민호와 정동원을 기용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선한 배려심과 긍정적인 모습이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하고 있다는 판단에서입니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TV, 신문 지면, 옥외 광고탑 등의 경로를 통해 선보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고 TV로는 15초 버전으로 방영됩니다. 1분 40초 분량의 풀버전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33만회를 넘겼습니다.

전은석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 건강에 도움이 되는 동반자로서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화재는 신규 광고 론칭에 맞춰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9월 중에는 ‘건강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는데 인스타그램에 건강댄스를 따라하거나 운동하는 모습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파트너 모델을 활용한 굿즈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화재 설계사와 홈페이지를 통한 ‘찐! 건강파트너’ 이벤트도 엽니다. 삼성화재 설계사를 만나 설계사 고유번호인 RC코드를 확인하고 삼성화재 홈페이지 이벤트 화면에 입력하면 됩니다.

9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초와 11월초 두 차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전할 계획입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