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수업료·급식비 자동납부땐 5000원 돌려드려요”

학생 한 명당 1회 한정..어린이 상해보험도 무료 제공
신한카드 CI. 이미지 l 신한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전국 초·중·고등학교 수업료와 급식비, 방과후학습비 등을 카드로 자동납부하면 최대 5000원의 현금을 주는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엽니다.

1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30일까지입니다. 행사 기간 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다음 달까지 납부를 완료하면 5000원을 돌려받습니다. 캐시백 이벤트는 학생 한 명당 1회로 한정됩니다.

신규 신청 고객에게는 ‘현대해상 하이키즈 상해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 상품은 골절·화상 수술비와 식중독 입원지원비를 보장합니다. 초등학생일 경우 스쿨존 내 어린이 교통사고도 담보합니다.

아울러 신한카드 사내벤처 ‘매쓰피티’에서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개인 맞춤 수학 학습지 무료체험 기회를 드립니다. 1:1 화상수업 스타트업인 ‘수파자’에서는 화상 수업 30분 무료체험과 25% 특별할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오렌지라이프에서는 신한카드로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이용하고 별도의 보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자체 제작한 텀블러 ‘오!마이보틀’을 선물로 줍니다.

스쿨뱅킹 카드 자동납부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페이판, ARS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