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태풍 ‘마이삭’ 피해 고객에 특별 금융지원

카드대금 유예, 연체료 면제 등 시행
KB국민카드 CI. 이미지ㅣKB국민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태풍 ‘마이삭’으로 피해를 입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지원을 실시합니다.

3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우선 지역 행정 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한 고객에 신용카드 결제대금 청구를 최대 6개월간 유예해줍니다.

일시불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 건에 대해서는 최대 18개월까지 분할 결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장키카드대출(카드론) 이용자는 분할상환기간·거치기간 변경 등을 통해 대출금 상환을 미룰 수 있습니다

피해 발생일(9월 2일) 이후 사용한 ▲할부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건과 관련해서는 수수료가 30% 줄어듭니다. 결제대금 연체의 경우 2020년 11월까지 연체료가 면제됩니다.

특별 금융 지원 신청과 상담은 KB국민카드 영업점과 고객센터,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11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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