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의류매장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하세요”

이달부터 1년간 LF 매장에 스타일러 운영
LG전자와 LF는 이달부터 1년 동안 LF Mall 스토어, 헤지스, 라움 이스트(RAUM EAST) 등 전국 LF 의류매장 20곳에서 트롬 스타일러를 운영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사진 | LG전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LF 의류매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두 회사는 이달부터 1년 동안 LF Mall 스토어, 헤지스, 라움 이스트(RAUM EAST) 등 전국 LF 의류매장 20곳에서 트롬 스타일러를 운영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달 말까지 설치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이번 협업은 건강과 위생관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매장에서 구입하는 새 옷은 물론 사지 않더라도 만져보고 입어보는 옷, 매장에 입고 온 고객의 옷까지 관리하고자 하는 취지라고 두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트롬 스타일러는 ‘트루스팀’ 기술로 옷에 묻은 세균을 제거하고 냄새를 없애줍니다. 생활 구김을 줄이고 바지선을 잡아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장보영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B2B/육성사업담당 상무는 “건강과 위생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의류관리 기능을 갖춘 트롬 스타일러를 앞세워 신개념 의류관리문화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