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재찾기 나선 케이뱅크…코어뱅킹·빅데이터 등

“채용 프로세스에 비대면 면접기법 활용”
사진ㅣ케이뱅크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케이뱅크가 하반기 IT 전문인력 확보에 나섭니다. 케이뱅크는 보다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위해 9월부터 IT 분야 인력을 집중 채용할 예정입니다.

추가 모집 예정인 직무는 계정계 여·수신 코어뱅킹 개발·운영 담당자, 빅데이터 시스템 개발·운영 담당자, 빅데이터 전문가 등 10여개 분야로 채용 인원은 OO명입니다. IT 직군 채용의 경우 지원자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진행될 계획입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서류 지원 마감일 이후 빠르면 2주 안에 최종 합격자 통보까지 절차를 끝마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재직 중인 지원자를 고려해 화상회의 솔루션을 이용한 비대면 실무 면접, 근무 시간 외 면접 등 방식도 열어둘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개발자 채용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를 실시합니다. 구체적인 모집 분야와 자격 요건은 9월 말 케이뱅크 인재 채용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옥성환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케이뱅크는 4000억원의 증자와 KT그룹 편입을 계기로 ‘제 2의 오픈’이라 불러도 좋을 만한 상품·서비스 혁신을 하고 있다”며 ”KT와 케이뱅크가 함께 하는 ICT 금융 혁신을 함께 일궈낼 인재를 찾는다”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