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찾아가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아시아 6개 국가로 확대

시스템에어컨 DMS 서비스필리핀·인도네시아·호주 등
LG전자는 최근 필리핀, 인도네시아, 호주 등 3개 국가에서 시스템에어컨 DMS(Direct Mobile Service)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필리핀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수리기사가 DMS 전용 차량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진 | LG전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가 ‘찾아가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를 6개 국가로 확대합니다.

LG전자는 최근 필리핀, 인도네시아, 호주 등 3개 국가에서 ‘시스템에어컨 DMS(Direct Mobile Service)’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DMS는 수급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주요 부품을 전용 차량에 상시 보유하면서 사용자가 서비스를 신청하면 현장에 출동하는 서비스입니다.

오후 3시 이전에 서비스가 접수되면 수리기사가 당일에 방문합니다. 부품 수급에 걸리는 시간을 절약해 2일 이내에 수리를 완료합니다. 수리 외에도 LG전자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된 현장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사전 점검 및 유지보수를가 포함됩니다.

LG전자는 지난 2013년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에 해당 서비스를 처음 선보였습니다. 국내에는 지난 2011년부터 시스템에어컨을 대상으로 DMS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이감규 LG전자 H&A사업본부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혁신적인 제품은물론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