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추석 맞이 할인·상품권 증정 행사

이마트·홈플러스 쇼핑 때 최대 30~40% 할인
쿠팡·G마켓 등 온라인몰은 품목별 혜택 제공
신한카드 CI. 이미지 l 신한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명절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엽니다.

15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우선 이마트에서 신선세트, 가공세트, 생활세트를 구매하면 구매 물품에 따라 최대 40%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용금액에 따라 상품권도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10월 1일까지입니다.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할 때 최대 30%를 할인해 주고 추가로 상품권도 줍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상품권과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10월 2일부터 시작합니다.

온라인몰에서는 25일까지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타 쿠폰과 중복해 쓸 수 있는 5%(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19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선물세트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AK플라자에서는 전 점포를 대상으로 구매 결제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AK상품권을 제공합니다. 기한은 18일부터 20일까지입니다. 18일부터 30일까지는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식품관에 한해 이용금액별로 상품권을 드립니다.

온라인몰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쿠팡에서는 23일까지 추석페어 주방 톱브랜드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0일까지는 안마의자 등 효도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G마켓에서는 24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행사를 통해 마트와 식품관 카테고리 상품에 대해 10% 즉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지나인(G9) 사이트에서는 25일까지 추석 선물 상품에 대해 최대 7%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SSG닷컴에서는 15일 하루 동안 전상품(특가상품 제외) 10% 즉시 할인 행사가 열립니다. 쓱배송 상품에 대해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7% 결제일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신한카드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특가 기획전을 통해 한우, 굴비 등 선물세트 구매 시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또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아울러 매일 10시 올댓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생필품, 소형가전, 건강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쇼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