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한화생명(대표 여승주)은 16일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이날 한화생명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는 윤리경영과 소비자중심경영, 생명존중, 신뢰 기반의 진정성 있는 나눔 등의 정신을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보고서 내용에는 ▲고객중심 상품·서비스 개발 ▲디지털혁신 ▲소비자보호 ▲사회적 가치창출 등이 담겼습니다. 또 지속가능경영 성과부터 기업 지배구조 관련 현황과 결과도 포함됐습니다.
아울러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 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한화생명은 설명했습니다. 보고서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
여승주 대표는 “한화생명은 코로나19 발생과 같은 위기상황에서 생활치료센터 지원, 착한마스크 캠페인 등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왔다”며 “이번 보고서 발간을 통해 고객과 주주, 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