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하이엠,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성공사례 공모전 최우수상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콘텐츠로 브랜드 인지도·전환률 높여
18일 트리플하이엠은 올해 처음 개최된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성공사례 공모전’에서 선별된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협업으로 전환을 높이는 등 서비스 활용을 인정받아 최우수 사례로 꼽혔습니다. 사진 | 트리플하이엠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트리플하이엠이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성공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로 선정됐습니다.

18일 트리플하이엠은 올해 처음 개최된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성공사례 공모전’에서 선별된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협업으로 전환을 높이는 등 서비스 활용을 인정받아 최우수 사례로 꼽혔습니다.

브랜드커넥트 서비스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확대됨에 따라 올해 상반기 네이버가 시작한 광고 서비스입니다. 네이버에서 선별한 인플루언서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연결해 브랜디드 콘텐츠 제휴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리플하이엠은 지난 2월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됐습니다.

트리플하이엠은 브랜드커넥트 서비스로 뷰티·푸드·여행·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중심으로 네이버가 직접 선정한 인플루언서와 콘텐츠를 발행하는 등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성공사례 공모전은 서비스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트리플하이엠은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전환률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트리플하이엠은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하고 맞춤형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브랜드는 게시판 문의량 및 실시간 예약 증가 등 광고 성과를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트리플하이엠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인플루언서간 협업 마케팅을 활성화할 계획이다”라며 “다양한 채널 콘텐츠 생태계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https://displayad.naver.com/stories/48)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