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車사고 보상서비스, 이젠 손안에서 해결”

카닥코퍼레이션과 MOU 체결..모바일 수리비 견적 서비스 개발
김민기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부문장 상무(왼쪽)와 이준노 카닥코퍼레이션 대표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손해보험 본사 사옥에서 열린 자동차보험 안내서비스 연결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ㅣKB손해보험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이 디지털 기반의 자동차사고 보상서비스 고도화에 나섭니다.

22일 KB손보에 따르면 고객과 자동차수리 정비업체를 연결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카닥(Cardoc)’ 운영업체인 카닥코퍼레이션과 자동차보험 안내서비스 연결·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KB손보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이 직접 모바일을 통해 자동차 수리 만족도가 높은 정비 업체를 선택하고 예상 수리비 견적을 알아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입니다. 또 자동차사고 보험처리로 인한 보험료 할증금액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구축할 예정입니다.

김민기 KB손보 자동차보험부문장 상무는 “최근 비대면 보상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고객이 손쉽게 보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김민기 상무와 이준노 카닥코퍼레이션 대표를 비롯한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