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희소食]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外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핏 체인지 Q. 사진ㅣKT&G

이번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오는 10월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핏 체인지 Q 판매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 제품군은 총 9종으로 확대됐습니다.

◇ 교촌치킨, 신규 사이드 3종 출시

교촌치킨 사이드 3종. 이미지ㅣ교촌에프앤비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입니다.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이 어우러졌으며,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한 맛이 특징인 메뉴입니다.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낸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됩니다.

교촌은 믹스시리즈 2종도 새롭게 내놨습니다. 레드·허니 조합인 ‘교촌레드스틱+교촌허니순살’과 교촌 간장, 레드, 허니 1.5마리로 구성된 시그니처세트 순살 버전인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은 내달 7일까지 총 14일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주문 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카페 드롭탑, 쌀쌀한 가을 맞춤 ‘시그니처 티 4종’ 출시

가을 신메뉴 시그니처 티 4종. 이미지ㅣ드롭탑

드롭탑은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내세우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그니처 티 ▲빅토리아 실론 티 ▲블루밍 루즈 티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 ▲루이보스 피치 티 등 4종을 선보입니다.

빅토리아 실론 티는 스리랑카 5대 홍차 중 하나인 캔디 홍차 베이스에 천연 딸기향을 블렌딩했고, 블루밍 루즈 티는 루이보스에 히비스커스, 무화과, 석류 등 과일을 섞어 향긋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와 루이보스 피치 티는 각각 빅토리아 실론 티와 블루밍 루즈 티를 베이스로 해 완성한 가을 시즌 메뉴입니다.

프리미엄 밀크티인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는 빅토리아 실론 티 딸기향과 우유의 부드러운 느낌이 특징입니다. 루이보스 피치 티는 블루밍 루즈 티를 베이스로 복숭아 과즙을 ‘티베리에이션’한 음료입니다.

◇ CU, 가을 더위 날려줄 ‘델라페 에이드’ 출시

CU 홍시에이드 한라봉에이드. 사진ㅣCU

CU는 파우치 음료 브랜드 델라페(delaffe)를 통해 추동절기를 겨냥한 델라페 홍시에이드와 한라봉에이드(각 700원, 컵얼음 별도)를 내놨습니다.

델라페 홍시에이드는 제철을 맞은 청도 홍시를 넣어 감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한라봉 에이드는 청정 제주에서 올해 수확한 한라봉으로 담은 청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과 향긋한 향이 특징입니다.

◇ 미니스톱, 시즌 한정메뉴 ‘바베큐 넓적다리’ 출시

바베큐넓적다리. 이미지ㅣ미니스톱

새롭게 출시되는 바베큐 넓적다리는 기존에 출시했던 바베큐닭다리와 비교해 중량은 40g 늘리고 가격은 1800원입니다.

바베큐 넓적다리는 닭다리살 중 가장 안쪽부위인 넓적다리를 사용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는데요. 또 튀김옷을 줄여 껍질에 풍부한 훈제향이 강조됐습니다.

넓적다리 바베큐 치킨은 기존 출시된 바베큐제품에 비해 매운맛은 줄이는 대신 달콤하고 짭조름한 소스를 더 진하게 발랐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