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적금 콜라보…최대 연2.3%

웹툰 캐릭터, ‘200일 적금’ 상품소개..“새로운 금융 경험 제공해”
사진ㅣ우리은행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우리은행은 네이버웹툰에 연재 중인 ‘유미의 세포들’과 콜라보레이션해 우리WON뱅킹에서 웹툰 방식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도입한 ‘우리 200일 적금’을 5일 출시했다.

우리 200일 적금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일일 3만원 이내 금액으로 나에게 맞는 플랜을 정해 다양한 방법으로 입금할 수 있다.

입금 플랜은 ▲내가 정한 특정금액을 매일 자동이체 하는 자동적립 플랜 ▲매일 PUSH를 받아 누르면 한번에 입금되는 꾹 적립 플랜 ▲내가 지정한 계좌의 일정금액 미만의 잔돈을 매일 자동으로 입금하는 계좌 자투리 적립 플랜이 있다.

적금 이율은 최대 2.3%로 기본금리 1.0%와 우대금리 1.3%포인트를 적용한다. 우대금리는 적금가입을 100일까지 유지하면 0.4%포인트, 200일까지 유지하면 0.4%포인트, 우리은행 오픈뱅킹에 타행계좌를 등록하고 유지하면 0.5%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유미와 함께하는 우리 200일 적금, 상품 가입하고 경품받으세요’ 이벤트를 올해 10월말까지 진행한다. 적금 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캐릭터 상품(피규어, 인형, 파우치, 모바일링)을,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200일 적금은 디지털 세대의 트랜드에 맞춰 상품소개와 가입단계에 웹툰 캐릭터를 활용해 디지털 금융상품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며 “유미의 세포들을 활용한 서비스가 만기까지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