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주방가전, 호주 ‘초이스’ 선정 최고 제품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냉장고 등 호평
6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호주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는 ‘올해 최고 전자레인지 브랜드(Best microwave brand 2020)’에 LG전자를 선정했습니다. 사진 | LG전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 주방가전이 호주에서 최고 제품으로 뽑혔습니다.

6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호주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는 ‘올해 최고 전자레인지 브랜드(Best microwave brand 2020)’에 LG전자를 선정했습니다. 평가에서 LG전자는 2위인 샤프와 견줘 10점 높은 89점을 기록했습니다.

식기세척기와 냉장고 등 다른 LG전자 주방가전도 초이스로부터 최고 제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초이스 소비자평가는 전문가들이 제품 시험을 거쳐 평가합니다.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LG전자 식기세척기는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초이스 소비자평가 1위에 오른 후 1년 동안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증기를 세척 및 살균에 사용합니다.

초이스가 최근 실시한 평가에서도 LG전자 식기세척기는 52개 제품 중 가장 높은 평점인 83점을 받아 1위에 올랐습니다. 평가단은 해당 제품이 세척 및 건조 성능, 에너지 효율성 등에서 탁월하다고 봤습니다.

LG전자 프렌치도어 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도 초이스가 진행한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올랐습니다. ‘추천제품(Choice Recommend)’에도 선정됐습니다.

LG전자는 자사 냉장고 경쟁력으로 핵심 부품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꼽습니다. 모터가 직선운동을 하는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는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에너지효율이 18% 이상 뛰어나다는 설명입니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차별화된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