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하이엠, 2020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선정

온라인 광고대행 업계 최초 ‘SS’등급
사진 | 트리플하이엠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온라인 광고대행사 트리플하이엠이 2020년 근무혁신 인센티브제에서 ‘SS’등급을 받으며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13일 트리플하이엠에 따르면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는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일과 생활이 균형을 이루도록 하기 위해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입니다. 최종 선정 기업은 SS, S, A중 하나의 등급을 부여받게 됩니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평가항목은 초과근로, 유연근무, 연차휴가, 일하는 방식과 문화인만큼 트리플하이엠은 해당분야에서 일,생활 균형기업임을 입증받은 셈입니다. 이중 지난 2018년부터 시행한 일 7시간 단축근무제는 임직원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일,생활 균형 정책으로 손꼽힙니다.

박혁 트리플하이엠 대표이사는 업계 최초로 시행한 정규 근로 시간 단축에 대해 “불필요한 초과근무를 지양하고 주어진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업무 여건을 통해 건전한 근로 문화를 정착하고자 한다”며 “일·생활균형을 위해 경영진부터 일과 삶을 바라보는 관점과 자세를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트리플하이엠은 ▲취업하고 싶은 기업(2013년·이노비즈)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최우수상(2015년·산업통상자원부) ▲올해의 벤처상(2015년·중소기업청)을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서울형 청년친화 강소기업(2016년·서울시) ▲하이서울브랜드기업(2018년·서울산업진흥원) ▲워라밸우수기업(2018년·고용노동부·잡플래닛) ▲고용환경개선우수기업(2018년·서울시)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