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클럽 전용 장보기 만들어 ‘집쿡’ 수요 잡는다

스마일배송·당일배송 혜택 한눈에..‘스마일클럽의 장보기’ 프로모션도 준비
스마일클럽의 장보기. 이미지ㅣ이베이코리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장보기 페이지를 신설하고 이달 말까지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기존에도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장보기 관련 할인 혜택은 있었는데요. 코로나19 여파로 집쿡 수요가 급증한 점을 반영해 별도 페이지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16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개편으로 오후 8시 이전 주문하면 내일 받는 ‘스마일배송’과 인근 마트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받는 ‘당일배송’ 등에서 할인 혜택과 베스트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스마일배송 첫 이용 시 20% 할인 쿠폰(최대 5000원) ▲2000원 할인 쿠폰 ▲매일 스마일배송 상품 무료배송 쿠폰 ▲생필품·간편식품 등으로 구성된 ‘이달의 브랜드’ 최대 3000원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당일배송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하며, 매주 금요일 스마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스마일클럽 장보기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선보입니다. 행사 기간 스마일배송관, 당일배송관에서 결제 시마다 각 1장씩 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스마일배송관과 당일배송관에서 각각 스티커 3장씩 총 6장을 적립하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000원을 제공합니다.

유두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장은 “온라인 장보기, 집쿡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스마일클럽 전용 혜택과 UX(사용자 경험)을 개선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G마켓 스마일배송관에서는 평일 오후 8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다양한 상품을 한 박스에 합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배송관은 인근 마트, 슈퍼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배송받는 서비스로 G마켓에서는 롯데슈퍼, GS프레시, 홈플러스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