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솔리드 2.0’, 전국 주요 도시로 판매지역 확대

2만 90곳서 판매..‘핏 체인지 Q’는 전국 편의점 입점
‘릴 솔리드 2.0’과 전용스틱 ‘핏 체인지 Q’ 제품. 사진ㅣKT&G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KT&G가 오는 21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도시로 확대합니다.

19일 KT&G에 따르면 추가되는 판매처는 서울, 세종, 6개 광역시와 경기지역 9개 도시(고양·과천·군포·성남·수원·안양·용인·의왕·하남)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1만 4864개점입니다. 이로써 릴 솔리드 2.0은 기존 출시된 편의점 6045곳을 포함해 전국 편의점 (2만 90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는 전국 모든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됩니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지난 9월 출시된 릴 솔리드 2.0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2세대 모델입니다.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에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효율로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KT&G는 릴 솔리드 2.0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지만, 할인쿠폰 적용 시 8만 8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발급과 제품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릴 솔리드 2.0’ 출시 후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판매지역 외에서도 구매 문의가 이어져 신속하게 판매처 확대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혁신제품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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