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앱에서 적금 가입한다

‘퍼스트가계적금’ 출시..SC제일은행과 협력
GS리테일은 SC제일은행과 손잡고 19일 ‘퍼스트가계적금’을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사진 | GS리테일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스마트폰 편의점 앱(응용 프로그램)으로 가입하는 금융 상품이 나왔습니다.

GS리테일은 SC제일은행과 손잡고 19일 ‘퍼스트가계적금’을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GS리테일 전용 앱 ‘더팝’에서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지난 1월 온라인·오프라인 플랫폼을 연계한 금융 서비스를 공동 개발하는 업무 협약을 맺고 개발했습니다.

퍼스트가계적금 기본 금리는 연 1.0%입니다. 매월 불입 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6개월 만기 상품입니다. 가입은 더팝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는 31일까지 더팝 앱을 통해 퍼스트가계적금에 가입하면 총 2만 5000원 상당 혜택을 제공합니다. 퍼스트가계적금 가입일 기준 1개월·2개월·5개월이 지나는 시점에 맞춰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 ▲GS프레시몰5천원 할인 쿠폰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단계별로 지급됩니다. 선착순 3500명 한정입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은 주요 은행과 손잡고 2017년부터 은행 영업시간 내 수수료 없는 편의점 ATM(자동현금인출기) 서비스 등을 선도적으로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금융사 제휴 확대 및 협업을 통해 편의성은 확대하고 가맹점 수익을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