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동서식품, 맥심 카누 돌체라떼·민트초코라떼’ 출시 外

URL복사

Monday, November 02, 2020, 17:11:41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동서식품, '맥심 카누 돌체라떼·민트초코라떼’ 2종 출시

 

 

동서식품이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맥심 카누 돌체라떼',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2종으로 각각 8개입·24개입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됩니다.  

 

카누 돌체라떼는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해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커피 전문점 연유라떼 같은 조화로움과 완성도 높은 맛이,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초콜릿과 청량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풍미가 특징입니다.

 

신제품 2종 모두 민트와 초콜릿, 연유 등 제품의 주요 특성을 반영한 색상과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 ‘발렌타인 싱글 몰트 그 비밀을 만나다’ 팝업 스페이스 오픈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서울 인사동에 있는 코트(KOTE)에서 오는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흘간 ‘발렌타인 싱글 몰트 (Ballantine’s Single Malts) 그 비밀을 만나다(Too Good to Hide)’ 라는 주제로 팝업 스페이스를 엽니다.  

 

팝업 스페이스 내부는 전통과 컨템포러리함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집니다. 발렌타인이라는 역사를 지닌 위스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감성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로, 이를 위해 곳곳마다 디지털 인터랙티브 요소들을 더했습니다.

 

발렌타인은 이번 팝업 스페이스 오픈을 기념해 새로운 발렌타인 싱글 몰트 제품인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8년’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는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하며 평일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말은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이번 팝업 오픈 기간 방문객 안전을 위해 매일 전체 방역을 진행할 예정이며, 입장 시 발열 체크, 마스크 제공 그리고 손 소독제를 비치해 방역 지침을 준수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거리두기를 위해 인당 5분 간격으로 입장하며 그룹당 입장 인원을 최대 10명까지로 제한해 운영됩니다.

 

◇ 삼양사 어바웃미, 상쾌환과 협업 신제품 ‘상쾌환 마스크’ 출시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가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와 손잡고 ‘상쾌환 마스크’를 출시합니다. 상쾌환 마스크는 달아올라 붉고 건조해진 ‘술톤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효모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이 들어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상쾌환을 연상시키도록 제품 포장을 디자인했습니다. 대나무와 식물성 리오셀 소재를 블렌딩한 마스크 시트에는 홍조를 표현했으며, 건조한 피부에 맞게 수분 젤리 제형 에센스로 제작됐습니다.

 

상쾌환 마스크는 2일부터 어바웃미 홍대 플래그십 매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번가를 통해 한정수량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가격은 장당 2000원, 5개입 세트 9900원입니다.

 

◇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 출시

 

 

‘아이스 호떡’은 호떡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 리본을 넣어 호떡 속에 들어있는 시럽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해바라기씨·호박씨·땅콩 분태로 구성된 ‘씨앗 믹스넛’과 ‘떡 다이스’를 넣어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이달의 맛 케이크로는 ‘라이언 호떡해(2만 2000원)’를 선보입니다. 바닐라, 아이스 호떡,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세가지 맛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동그란 라이언의 머리 위에 호떡 누르개를 올린 모양입니다.

 

이와 함께 카라멜 아몬드와 시나몬 호떡 소스가 들어간 ‘라이언의 호떡 블라스트(R사이즈, 4800원)’와 ‘아이스 호떡’과 견과류를 담은 ‘아이스 호떡 모찌(3000원)’도 출시합니다.

 

◇ 현대약품, ‘다스림 녹용꿀물’ 리뉴얼 출시

 

 

새롭게 선보인 ‘다스림 녹용꿀물’의 패키지는 불로장생을 상징하는 열 가지 사물인 십장생(十長生) 중 산(山)과 물(水), 사슴(鹿), 구름(雲)을 일러스트로 적용해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다스림 녹용꿀물에는 사양벌꿀과 녹용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용량은 한 병당 180mL입니다.

 

 ◇ 동화약품, 액상 간기능 개선제 ‘헬민리버스액’ 출시

 

 

헬민리버스액은 1982년 출시되었던 동화약품 헬민200연질캡슐의 브랜드 컨셉을 잇는 신제품입니다. 헬민200연질캡슐은 간기능장애의 보조치료에 좋은 간장약으로 인기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간 기능 개선과 육체피로 회복을 위한 주요 성분이 함유됐습니다.

 

헬민리버스액은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50㎎과 비타민 B1, B2를 함유한 일반의약품으로 만성 간질환의 간 기능 개선, 간 기능 장애로 인한 육체피로 및 전신권태 증상의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블랙베리 향을 첨가해 맛을 더했으며 100ml 용량으로 출시됐습니다.  

 

동화약품 헬민리버스액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기능 개선 효능∙효과를 인정받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할리스커피X오리온, 추억 속 간식 ‘밀크 카라멜’ 담은 겨울시즌 음료 출시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는 밀크 카라멜과 커피 조합으로 탄생했습니다. 에스프레소에 생우유와 크림으로 만든 밀크 카라멜 베이스가 들어갔습니다.

 

할리스커피는 시그니처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입니다. 윈터 벨지안 초코는 기존 벨지안초코에 초콜릿 토핑을 추가해 벨기에산 다크초콜릿을 그대로 녹여 만든 것이 특징이며 겨울 한정 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고구마라떼는 100% 국내 영암산 고구마를 그대로 쪄서 넣은 ‘우리 고구마 라떼’로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와 함께 할리스커피는 주산 한라봉과 감귤을 활용한 음료와 겨울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음료도 내놨습니다.

 

‘제주 한라봉 감귤 스무디’는 겨울 제철 과일인 한라봉과 감귤 과육이 함께 어우러진 스무디이며, 상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제주 감귤 레몬그라스’는 감귤 향이 강한 과일 차(茶)입니다. ‘홀리데이 뱅쇼’는 진하게 우려낸 포도과즙에 다양한 과일 토핑을 더한 무알코올 음료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어..융단 폭격하지요 뭐”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어..융단 폭격하지요 뭐”

2024.03.28 10:39:42

부산 =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필요하면 융단 폭격하지요 뭐”, “그냥 지역신문 이런 거 아닙니다”, “암튼 언론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 인터넷신문의 부울경(부산/울산/경남) 취재본부에서 청탁성 기사로 의심되는 기사가 대거 게재돼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해당 기사 때문에 선의의 피해자들이 대거 발생할 수도 있는 상황이어서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28일 인더뉴스가 입수한 단체 카카오톡방(이하 단톡방)에는 다소 과격해 보이는 대화내용이 이어집니다. 이 단톡방은 내달 입주가 예정돼 있는 부산 일광의 신축 타운하우스 입주예정자들이 모여 있는 곳인데요. 타운하우스의 입주 예정자인 A씨는 거침 없는 언사를 쏟아냈습니다. 그는 단톡방에 있는 사람들에게 "계속 민원을 넣어주세요. 알아야 됩니다. 사태의 심각성을.."이라며 민원을 사주하는 듯한 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면 융단 폭격하지요 뭐."라며 "언론 들어가면 그 때부터는 이판 사판"이라고 시행사와 시공사를 상대로 언론공세를 퍼붓겠다는 계획을 피력했습니다. 특히 그는 "기장에서 싸움나면 우리 안 집니다."라며 "실수하면 우리가 질 수도(있는데)... 현장에 농성텐트를 칩시다"라며 입주 예정자들을 상대로 선동을 하는 듯한 말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A씨가 공언한 것이 실제로 현실화됐다는 점입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이 단톡방에서 시작된 때는 이달 초. 불과 10여일 뒤인 12일에 처음으로 <“입주가 코앞인데”...부산 기장 아파트 입주민, 시공하자에 ‘분통’>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사에는 단톡방에서 이야기된 대로 일부 입주예정자들이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기장군청 앞에서 시위를 벌이는 내용이 사진과 함께 실렸습니다. 이어 3일 뒤인 15일에는 또 다시 같은 매체에서 <“2년을 기다렸는데”...부산 기장 한 아파트, 입주의 꿈이 지옥 현실로>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소수의 입주예정자들이 군청 앞에서 시위를 하는 모습이 기사에 담겼습니다. A씨가 단톡방에서 단언한 대로 ‘언론 플레이’는 계속됐습니다. 22일에는 <“안전한 환경 조성해달라” 부산 한 아파트 입주민들의 호소>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왔고, 급기야 27일에는 [단독]이라는 머릿글을 달아서 <한수원 직원이 1100억대 시행사 부사장?...겸직 신고 ‘유명무실’>이라는 자극적인 기사를 끝으로 이른 바 ‘융단 폭격’이 완성됐습니다. 이와 관련, 입주 예정자들은 불안한 마음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자신들이 살아야 할 집에 대한 이미지나 가치가 떨어질 게 뻔해 보이기 때문. 한 입주 예정자는 “일부 분양자들의 민원과 시위에 대해 부분적으로 이해는 되지만, 원치 않는 내용들로 인해 저희 집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질까 불안하다”며 “예정대로 입주를 희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 매체가 쏟아내고 있는 기사들 때문에 선의의 피해자들이 대거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은 큰 문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계속 이런 부정적인 기사들이 나오면 입주할 마음이 있던 사람들도 발길을 돌릴 수밖에 없다”며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시행사나, 시공사는 물론 이미 계약을 한 다수의 입주 예정자들에게 막대한 금전적인 손실을 끼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