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공개채용 나선 토스페이먼츠…“전직장 연봉 1.5배”

29개 직무에 40여명 경력직 공개채용
“1억원 상당 주식제공..최고수준 대우”
사진ㅣ토스페이먼츠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토스페이먼츠가 급성장 중인 사업 속도에 맞춰 관련 인원 확충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 토스페이먼츠는 채용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업, 개발, 디자인, 보안, 리스크 등 총 29개 직무에서 40여 명의 경력직 인재를 채용합니다.

23일 토스에 따르면 이번 채용 과정은 코로나 19로 인한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과 화상으로 진행됩니다.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3주내에 완료한다는 방침입니다.

서류접수는 오는 12월 2일까지 가능합니다. 1차 직무 인터뷰, 2차 문화 적합성 인터뷰를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각 전형에 대한 평가 결과는 3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되고 최종 입사는 12월부터 합격자 일정에 맞춰 진행됩니다.

토스 관계자는 “입사자에게 전 직장 연봉의 최대 1.5배, 1억원 상당의 토스페이먼츠 주식 증여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를 제공한다”며 “토스와 동일한 수준의 복지혜택, 근무환경을 지원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LG유플러스의 전자지급결제 사업 부문을 인수해 올해 8월 출범한 토스페이먼츠는 기술 중심의 결제 전문 회사로 온라인 쇼핑몰 등 전자상거래 업체의 결제 인프라 구축을 담당합니다. 특히 정산 주기 단축, 보증보험 무료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