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SPC삼립, 빚은 ‘수능 선물세트’ 12종 출시 外

URL복사

Monday, November 23, 2020, 14:11:36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SPC삼립, 빚은 수능 선물세트’ 12종 출시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은 수험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호두, 쑥 등의 재료를 넣은 찹쌀떡 등 ‘빚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수능 선물세트를 5000원 대부터 3만원 대로 선보입니다.

 

대표 제품은 콩고물, 흑임자 등의 고물을 묻힌 프리미엄 찹쌀떡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합격대왕세트, 찹쌀떡과 ‘카카오프렌즈’ 필기구(정답만 찍는 사인펜, 집중력 200% 볼펜, 술술 풀리는 연필 등 4종)가 포함된 ▲필승 합격세트 3종, 찹쌀떡과 전통엿이 함께 들어간 ▲합격의문 세트 2종, 호두, 녹차, 베리가 들어간 앙금을 넣은 왕찹쌀떡과 만주, 바크 초콜릿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합격대왕세트 4종 등입니다.

 

빚은에서는 내달 2일까지 필승합격세트 3종과 프리미엄 합격대왕세트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 이마트24, 연어덮밥·샌드위치 밥 라이스샌드 출시

 

 

연어덮밥은 기존 편의점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회덮밥 메뉴로, 밥만 전자레인지에 돌린 뒤 연어회, 솔방울한치, 계란말이, 맛살, 야채와 동봉된 초고추장, 참기름을 넣고 비벼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됐습니다. 가격은 5500원이며 수도권에서 먼저 출시 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날 밥을 샌드위치처럼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도 출시했습니다. 이마트24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협업 상품으로 스팸김치라이스샌드와 직화너비아니라이스샌드 등 총 2종을 선보입니다.

 

스팸김치라이스샌드는 김 위에 밥을 넓게 펴서 빵처럼 만들고, 그 사이에 스팸, 볶음김치, 계란, 로메인을 넣은 제품입니다. 직화너비아니에는 밥 사이에 너비아니, 해쉬브라운, 구운 양파 등을 토핑했는데요. 가격은 각 2900원입니다.

 

라이스샌드 상품은 지난 8월 선보였던 맛있는 녀석들 폭탄 주먹밥 2종과 샌드위치 1종이 상품군 내 베스트5에 이름을 올리는 등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추가로 선보이게 된 상품입니다.

 

◇ 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도넛’ 한정 판매

 

 

신제품 크리스마스 도넛은 ‘Light up the pure Christmas!’라는 컨셉트로 크리스마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밝고 순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도넛 신제품은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39일간 한정 판매됩니다,

 

크리스마스 도넛은 총 4종으로 ▲스프링클 등으로 트리를 연출한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 ▲눈사람을 도넛으로 표현하고 딸기필링이 들어간 ‘퓨어 스노우맨’ ▲스마일맨을 앙증맞은 표정으로 표현한 ‘럭키 스마일맨’ ▲파우더를 활용해 눈꽃 모양을 연출한 ‘스노우 크리스탈’ 등입니다.

 

◇ 풀무원녹즙, ‘핸디밀 프로틴 PRO‘ 출시

 

 

‘핸디밀 프로틴 PRO’는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운동 전후 즐길 수 있는 프로틴 제품입니다. 150ml 제품 한 병에는 125ml 우유 2팩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이 담겼는데요. 국내산 1등급 원유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콩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습니다. 검은약콩, 참깨 등에 의해 고소함과 단백함이 특징이며, 프리바이오틱스도 함께 들어갔습니다. 또 칼슘 220mg담겨 190ml 우유 한 팩에 들어있는 칼슘보다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한 병 기준 칼로리는 150kcal으로, 흰쌀밥 한 공기(190g)의 1/4 수준입니다. 가격은 1병(150ml)에 2400원입니다.

 

핸디밀 프로틴 PRO는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및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낸드플래시 시장 선도하겠다”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낸드플래시 시장 선도하겠다”

2024.04.23 11:07:4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업계 최초로 '1Tb(테라비트) TLC(Triple Level Cell)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AI시대가 도래한 만큼 현재 업계에서는 AI기술에 핵심적으로 사용되는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으로 낸드플래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삼성전자는 업계 최소 크기 셀(Cell)과 최소 몰드(Mold) 두께를 구현해 '1Tb TLC 9세대 V낸드'의 비트 밀도를 이전 세대 대비 약 1.5배 증가시켰습니다. 동시에 더미 채널 홀 제거 기술로 셀의 평면적을 줄였으며 셀의 크기를 줄이면서 생기는 간섭 현상을 제어하기 위해 셀 간섭 회피 기술, 셀 수명 연장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더블 스택(Double Stack) 구조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단수 제품으로 '채널 홀 에칭(Channel Hole Etching)' 기술을 통해 한번에 업계 최대 단수를 뚫는 공정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채널 홀 에칭'은 몰드층을 순차적으로 적층한 다음 한 번에 전자가 이동하는 채널 홀을 만드는 기술입니다. '9세대 V낸드'는 차세대 낸드플래시 인터페이스인 'Toggle 5.1'이 적용돼 8세대 V낸드 대비 33% 향상된 최대 3.2Gbps의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냅니다. 삼성전자는 이를 기반으로 PCIe 5.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고성능 SSD 시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9세대 V낸드'는 저전력 설계 기술을 탑재해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소비 전력이 약 10% 개선됐습니다. 허성회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Flash개발실장 부사장은 "낸드플래시 제품의 세대가 진화할수록 고용량·고성능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극한의 기술 혁신을 통해 생산성과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며 "9세대 V낸드를 통해 AI 시대에 대응하는 초고속, 초고용량 SSD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TLC 9세대 V낸드'에 이어 올 하반기 'QLC(Quad Level Cell) 9세대 V낸드'도 양산할 예정으로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 개발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