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도브스, ‘베트남 베스트10 골프코스’ 뽑혔다

이봉희 대표 트로피 및 인증서 수여…베스트10 중 유일 한국기업 운영

트윈도브스 골프클럽 이봉희 대표가 트로피 및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트윈도브스(Twin Doves) 골프클럽이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19 베트남 베스트10 골프코스’에 선정되었다.

베한타임즈에 따르면 지난 15일 하노이 문화회관에서 트윈도브스 골프클럽 이봉희 대표가 트로피 및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호치민시 인근 빈증성에 위치한 트윈도브스는 2019년 KLPGA가 지난해 12월 7일 효성 챔피언십으로 막을 연 장소로 알려졌다. 최근 2년 사이에 한국 KLPGA 대회를 세 번이나 열렸다.

또한 이번에 선정된 베스트 10 골프코스 중 유일하게 한국기업이 운영하는 골프장이다.

27홀, 7282야드 규모에 총 3개의 코스로 구성된 트윈도브스 골프클럽은 공항에서 30km 지점으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지리적인 이점을 갖고 있다.

회원제인 이 골프장은 회원 360명 중 한국인 50%, 베트남 30%, 대만 12%, 일본인 3% 정도라고 한다.

코스는 평지에 조성되어 한국 골프장처럼 업다운이 심하지도 않다. 페어웨이가 꽤 넓은 편이지만 곳곳에 위치한 벙커와 해저드 때문에 정확한 샷을 요구하는 골프클럽이다.

중앙 저지대 남단의 천연호수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스텔라(STELLA) 코스를 기점으로 루나(LUNA)와 솔레(SOLE) 코스가 양쪽 날개 모양으로 감싸고 있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2012부터 2013년까지 베트남 베스트 클럽하우스로 선정되었다.

2019 베트남 베스트 10 골프코스

(베트남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인증. 순위는 무순)

1.트윈도브스 골프클럽

2. 하노이의 BRG킹스 아일랜드 골프장(King’s Island Golf course)

3. 스카이레이크 골프장(Sky Lake Golf Club)

4. 롱비엔골프장(Long Bien Golf Club)

5. 중부 라구나랭코 골프장(Laguna Lang co Golf Club)

6. 바나힐스 골프장(Ba Na Hills Golf Club)

7. BRG다낭 골프장(BRG Da Nang Golf Resort)

8.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장(Montgomerie Links)

9. FLC뀌년 골프링크(FLC Quy Nhon Golf Link)

10. 남부 블러프 호짬 스트립(The Bluffs Ho Tram strip)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