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해 메시지 담은 신메뉴·제품 총 34종 공개

신축년 새해 맞아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5종, MD 상품 26종 출시
스타벅스 2021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3종. 이미지ㅣ스타벅스코리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홀 그레인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5종, MD 상품 26종 등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3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표현한 음료로, 든든한 한끼 대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얼음이 갈린 블렌디드 음료인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돼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떡의 식감이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달콤 고소한 두 가지의 오트 음료를 통해 지난해 힘들었던 기억은 털어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출발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특히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대체우유 중 하나인 오트밀크로 개발됐는데요. 국내 스타벅스에서는 2017년 오트밀 라떼를 시작으로, 2018년 오트 그린티 라떼, 지난 9월에 선보인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등 오트밀크를 활용한 음료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블론드 에스프레소 크림 위에 바닐라 커피 칩이 뿌려져 더욱 풍부한 블론드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제주 유기농 말차에 화이트 초콜릿과 모카 초콜릿을 함께 넣은 ‘말차 초콜릿 라떼’를 선보입니다.

또 회사는 흰 소의 해인 신축년을 맞아 ’21 뉴이어 화이트 카우 머그’, ‘21뉴이어 카우 스푼 머그’, ’21 뉴이어 복주머니 파우치’ 등 하얀 소로 디자인된 다양한 MD 상품 26종을 내놨습니다. 부드러운 빵 안에 연유 버터크림이 들어간 ‘연유 밀크모닝’을 포함해 새해 푸드 5종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뉴이어 음료(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말차 초콜릿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중 1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별 적립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합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