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부산 동래구 ‘래미안 포레스티지’ 2331가구 일반분양

온천장·부산대 상권과 인접
래미안 포레스티지 조감도. 사진ㅣ삼성물산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삼성물산(사장 이영호)은 12일 부산 동래구 온천4구역을 재개발하는 ‘래미안 포레스티지’를 내달 분양한다고 밝혔습니다.

래미안 포레스티지는 총 3개 단지로 지하 6층~지상 35층, 36개동, 전용면적 39~147㎡, 총 4043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중 조합원과 임대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49~132㎡, 2331가구가 일반에 분양됩니다.

래미안 포레스티지에서는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을 관통하는 중앙대로와 우장춘로, 금강로, 식물원로 등도 인접해 있어 부산 시내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 경부고속도로 구서IC를 통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부산권 만덕에서 동부산권 센텀까지 연결하는 부산 첫 대심도지하도로인 ‘만덕~센텀 도시고속화도로’가 2024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육환경도 갖춰져 있습니다. 금정초, 장전중, 유락여중 등을 비롯해 내성고, 중앙여고, 대명여고, 사대부고 등이 인접해 있습니다. 또 부산 주요 상권인 온천장 상권과 부산대 앞 상권도 멀지 않습니다.

삼성물산은 사전 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청약과 분양관련 자료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공원로 20번길 23 호텔농심 1층에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Industry 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