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몰, 첫 쓱배송 이용고객 인기 상품 반값행사

7일 간 첫 구매고객 ‘반값 패키지’ 쿠폰 준비..노브랜드·피코크·혼밥세트 등 인기 상품 구성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 이마트몰이 예약배송시스템인 '쓱배송'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10일부터 일주일 동안 이마트몰에서 10시부터 선착순 800명에게 '첫 쓱배송 반값' 쿠폰을 발급한다. 인기 상품 패키지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반값 패키지는 노브랜드 삼겹살, 자색고구마칩 등으로 이뤄진 노브랜드 세트와 피코크 돈가스, 핫도그 등으로 구성된 피코크 세트가 포함된다. 두부, 식용유, 키친타올로 구성된 '살림밑천 세트'와 햇반, 냉동만두 등 '혼밥혼집'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몰은 ‘쓱배송’의 장점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쓱배송’은 이마트 각 오프라인 점포에서 운영하는 100여개의 PP센터와 온라인전용센터인 네오001, 002의 첨단 시스템을 바탕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상품을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이마트몰 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실제 이마트몰이 신규 회원 추이를 분석해본 결과, 올해 상반기 이마트몰의 신규회원은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 약 24% 증가했으며, 이 중 신규 구매 고객 중 식품 구매 비중이 57%로 절반을 넘었다. 

 

이마트의 신선식품 경쟁력과 피코크, 노브랜드 등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바탕으로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이마트몰을 이용하는 고객 비중이 높게 나타나는 것이다.

 

김예철 이마트몰 영업담당 상무는 “쓱배송의 편리함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쓱배송의 장점을 경험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이마트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국내 대표 온라인몰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