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감원 소셜라이브 방송에 윤석헌 원장이 뜬다

오는 21일 오후, 추석특집 방송에 직접 출연...추석 금융꿀팁 소개·질문 답변 등 소통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이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국민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한다.

 

금융감독원(원장 윤석헌)은 오는 21일 소셜라이브 ‘Now’에 윤석헌 금감원장이 직접 출연하는 추석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21일 오후 1시 32분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되며, 방송 후에는 네이버와 유튜브에도 게시된다.

 

윤 원장은 이 방송에서 추석 금융꿀팁을 전하는 한편, 금융감독에 대한 비전을 소개한다. 또한,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소통의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 원장에게 궁금하거나 바라는 점이 있다면, 금융감독원 페이스북 페이지의 사전 질문 코너 또는 생방송 댓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금융감독원이 진행하는 소셜라이브 ‘Now’는 금융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5월 처음 방송됐다.

 

금융꿀팁 등 실생활에 밀접한 금융정보를 주제로 댓글퀴즈 등의 방식을 활용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9회 방송에서는 유관기관 최초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 방식으로 진행해 지원자·취업준비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