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신라호텔, ‘어반 레이디스’ 패키지로 女心 공략

3인 여성 고객 전용 패키지 ‘어반 레이디스’..31일까지 진행
객실·최고층 라운지·야외 수영장·사우나 이용 등으로 구성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 호캉스(휴가를 호텔에서 즐기는 것) 트렌드에 맞춰, 여성·1인·3인 전용 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호텔 패키지가 선보이고 있다. 

 

2일 서울신라호텔은 여성 고객을 위해 3인 전용 패키지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객실과 야외수영장, 하루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라운지가 포함된 올인원(All-in-one) 패키지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실내 수영장 혜택(3인) ▲신라 베어(1개) 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모임을 원하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최고층인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서울신라호텔이 꼽은 패키지의 매력 포인트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 타임을,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된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해당 패키지에 포함됐다. 온수풀은 물론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sunbed)가 함께 마련돼 있어 수영과 남산 단풍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곳곳에 온수풀보다 높은 수온의 자쿠지를 마련해, 선선한 날씨에도 고객들이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어번 아일랜드’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요일별로 상이하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43만원, 금요일·일요일과 8일 하루는 48만원, 토요일은 60만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