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영상제작 전문 제로라운드, ‘트랜디한 모바일 광고’ 눈길

“감성적인 영상미는 기본..스토리텔링이 있는 영상이 최고의 마케팅”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 최근 SNS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이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은 트렌디한 감성에 민감한 젊은 층의 사용자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은 2018년 사용자 수가 전년 대비 36% 성장했다. 국내 월간 사용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서며, 명실상부 가장 핫한 모바일 홍보영상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미 많은 기업에서도 중요성을 인식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영상은 감성적인 사진과 트렌디한 홍보 영상에 최적화돼 있는데, 재미와 감성을 더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홍보영상으로 소비자의 참여와 반응을 이끌어 내야하는 게 핵심이다.

 

소비자의 참여와 반응을 이끌어 내어 강한 임팩트를 남긴 홍보 영상의 상품이 재조명되기도 하며,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하는 등 큰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영상제작 전문 프로덕션 제로라운드는 최신 트렌드는 물론,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영상제작 전문 프로덕션이다. 감성적인 영상미는 기본. 스토리텔링이 있는 홍보 영상으로 각각의 특성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작해 이목을 끌고 있다.

 

제로라운드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전문 영상 제작사로 중소기업의 영상 기획 및 영상제작을 하고 있다. 또한 영상매체 선정, 효과분석 등 중소기업의 영상홍보 마케팅 수단을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다.

 

제로라운드 관계자는 “바이럴영상 제작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소기업들도 전문적인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진행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며 “제로라운드의 감각이 돋보이는 홍보 영상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여기에 영상제작의 기획, 섭외, 연출, 편집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원스톱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저비용 고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해 광고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