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경제

‘서울대 공신들의 학습전략을 배우자’

런앤런캠프, 멘토링 윈터캠프 참가자 모집...홈페이지서 접수 가능

[인더뉴스 김철 기자] “서울대 출신 공신(공부의 신)들은 이렇게 공부합니다.”

 

서울대학교 공신 과목별 학습법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는 런앤런캠프(대표 강동원)는 2019년 1월 4일부터 2월 24일까지 총 12기수(2박3일)에 걸쳐 진행되는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캠프의 중등부, 고등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019년 겨울방학 때 진행되는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서울대학교(관암캠퍼스) 호암교수회관 내에서 각 기수별 2박3일로 진행된다.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참가자들의 멘토로 나서 ▲과목별 공부법 ▲시간관리전략 ▲시험전략 ▲학교생활전략 ▲방학 계획 ▲시험 준비 등의 노하우비법을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함께 서울대학교 캠퍼스를 투어하면서 학생들에게 학습 및 진로 동기부여를 고취시켜준다.

 

단순히 학습방법에 대한 멘토링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도 특징. 명사특강을 포함한 동기부여, 진학, 인성 등 주제의 강의가 진행되며 2박3일에 걸쳐 집중적으로 진로와 진학에 대한 멘토링도 받게 된다.

 

런앤런캠프는 불필요한 활동이나 시간소비를 최소했다. 시간관리전략을 가장 우선해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캠프참여비용 절감과 함께 방학의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해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들의 만족도도 높다는 전언이다.

 

이번 런앤런캠프에는 EBS 공부의왕도에 출연한 바 있는 김민우 멘토(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비롯해 우수한 서울대생들이 대거 참여했다.

 

김민우 대표 멘토는 “이번 학습 실무법 멘토링 런앤런 캠프를 통해 참여 학생들은 서울대학교 공신 멘토들의 생생한 국어, 수학, 영어, 암기과목 공부법 및 노트필기법 등의 생생한 노하우를 개별적으로 심층 멘토링하겠다”고 말했다.

 

런앤런캠프는 캠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위급사태에 대비하고 있다.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런앤런캠프 측은 “학생들의 캠프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데 여기에는 여러 이유가 있다”며 “서울대 출신들로 구성된 멘토들이 몰입도가 높은 실전학습 실무법을 알려줌으로써 실질적인 학습능력향상을 꾀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서울대 공신 학습법 멘토링 캠프’ 신청은 런앤런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매 기수별 총 12기(2박3일)에 걸쳐 진행된다. 캠프참가 비용은 중등부, 고등부 각각 조기 신청 및 동반입소 시 할인이 제공된다.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