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현대해상이 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소비자보호 관련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2019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자리에는 현대해상 CCO(최고고객책임자) 황미은 상무와 전국 소비자보호 실장 등 관련자들이 모여 소비자보호 실천 다짐에 서약했다.
황 상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소비자보호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실질적인 소비자보호 체계가 확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은 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올해 경영방침 중 하나로 선정하고 매월 셋째 주 화요일을 ‘소비자보호의 날’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