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더싼데이’ 최대 50% 추가 할인 쿠폰 지급

추첨 통해 받은 쿠폰 정해진 시간에만 쓸 수 있어..‘슈퍼반값타임’보다 상품·혜택↑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위메프의 비공개 특가서비스 히든프라이스가 새 이벤트를 시작한다. ‘더싼데이’란 이름으로 지난 1월 시작한 ‘슈퍼반값타임’에 더 많은 상품과 혜택을 추가했다. 행사 상품은 LG전자 울트라북·샤오미 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했다.

 

위메프는 새 특가 행사 ‘더싼데이’를 11일에 연다. 히든프라이스 BEST 상품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행사다. 응모는 1차(자정부터 오전 9시), 2차(오후 12시~오후 2시) 총 2회에 걸쳐 할 수 있다.

 

응모 당첨자들은 쿠폰을 통해 최소 1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단 당첨 회차별로 각각 오후 12시~오후 3시, 오후 4시~오후 6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과 당첨 여부 조회는 히든프라이스 모바일앱과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을 통해 할인받을 수 있는 주요 상품은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프로 12.9(64G) ▲애플워치 3세대 38mm+스포츠밴드 ▲삼성전자 갤럭시탭A 10.5(32G) ▲LG전자 울트라북 PC 15UD370-LX26K ▲샤오미 미에어2 등이다.

 

유중현 위메프 히든프라이스TF장은 “기존 슈퍼반값타임보다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쿠폰과 상품을 준비했다”며 “5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50% 더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