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창업기업 지원 나서는 우리은행

한국정보통신·ADT캡스와 업무협약 체결..금융수수료 면제되는 전용 통장 제공 등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우리은행이 한국정보통신, ADT캡스 등과 협력해 소상공인과 창업기업에 대한 공동 지원에 나선다.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명혁 우리은행 그룹장, 임명수 한국정보통신 대표이사, 김영주 ADT캡스 사업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우리은행과 한국정보통신, ADT캡스가 각 회사의 서비스와 노하우를 소상공인과 창업기업에게 공동으로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창업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먼저, 우리은행은 금융수수료가 면제되는 전용 상품 ‘우리 CUBE통장’을 제공한다. 한국정보통신은 신용카드 VAN서비스 이용대금, ADT캡스는 보안서비스 이용대금을 할인한다. 이밖에 각 사는 소상공인·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의 협조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과 창업기업은 각 사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비용절감 효과가 기대된다”며 “중소기업의 창업과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