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정문국)는 고객 대상의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이하 오늘)이 론칭 두 달 만에 고객 방문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은 FC(재정 컨설턴트)가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본인에 대한 소개뿐 아니라 재테크와 문화, 여가, 트렌드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아울러 고객의 보험계약 분석과 상담 신청, 옴니 청약까지 재무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 두 달간 ‘오늘’을 통해 모두 1000건 이상의 고객 상담 신청이 접수됐고, 1370건의 가입설계 동의가 이뤄졌다.
박익진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늘’은 론칭 이후 FC와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콘텐츠 다양화로 오렌지라이프를 대표하는 소통 채널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오늘’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맞춰 ‘고객 방문 10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담당 FC가 보낸 URL을 통해 접속하거나,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FC의 ‘오늘’을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