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리, 제 38회 재보험 세미나 개최

‘제 38차 코리안리 세미나’..지금까지 전 세계 250여 개 보험사의 실무인사 620여명 참석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 코리안리재보험은 지난 13일 수송동 본사에서 ‘제38차 코리안리 세미나’ 개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미나 일정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12일부터 시작된 이번 세미나는 17일까지 전 세계 16개국 21개사 재보험 전문가 21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된다. 세미나는 1979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 250여 개 보험사에서 620여 명의 핵심 실무인사들이 참석해 보험자와 재보험자의 협력을 도모해왔다.

 

원종규 사장은 개회식 환영사에서 “코리안리 세미나의 위상은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38년의 역사를 지닌 본 세미나가 보험산업의 발전방안과 재보험 현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안리는 올해도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언더라이팅 포럼 ▲한국보험시장과 세계 재보험시장 소개 ▲보험산업의 현재와 미래 전망 등 전문적인 강의와 국내 산업 현장 시찰, 한국문화 체험과 같은 외부 프로그램 등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는 유럽지역의 영국, 네덜란드를 비롯 미주지역의 캐나다·볼리비아·페루, 아시아지역의 중국·인도·태국 등 세계 각국의 보험사 중견 관리자들이 참가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