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현대의료기, 돌침대·흙침대·옥침대 허리케인세일즈...‘최대 40%’

리퍼상품 전국 22개 매장서 할인가에 구매 가능

[인더뉴스 김철 기자] 전자파 안심 기업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의료기는 6월을 맞이해 전국 매장에서 최대 40% 허리케인 세일즈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의료기 할인 제품들은 세일즈는 전국매장 2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가능하다.

 

회사에 따르면 돌침대, 흙침대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했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 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며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최근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해 월 5000대 이상의 생산시스템 세팅을 완료했다”며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전시매장을 찾아서 직접 확인해 보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의료기는 A+원석을 사용해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 흙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공중파 방송사의 방송을 통해 전자파 안전실험(8개 업체 비교)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기도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