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던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AIA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은 Mnet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들은 프로그램의 성공적 방영과 자사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CJ E&M과 상호 협력키로 했다.
AIA생명과 CJ E&M(대표 강석희·김성수)은 서울시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AIA 타워에서 ‘슈퍼스타K6 공동 마케팅 협약식’을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와 김성수 CJ E&M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해 시작된 자사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의 일환으로 이번 협찬에 참여하게 됐다. 이 캠페인은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의 장기적 신념을 반영한다.
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는 “슈퍼스타K6를 통해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고객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메인 협찬사로서 참가자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쳐 국민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줄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 닻을 올린 Mnet ‘슈퍼스타K’는 지난 다섯 시즌 동안 다양한 스타 뮤지션들을 배출했다. ‘슈퍼스타K6’는 지난 3월부터 전국 14개 도시와 미주·일본·필리핀 등의 지역 2차 예선 일정을 마쳤다. Mnet ‘슈퍼스타K6’는 오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영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