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기본 분류

[뉴스레터] 내년부터 암보험 축소?..업계 “SNS상 허위정보” 지적

URL복사

Friday, December 30, 2016, 15:12:16

제147호_2016년 12월30일 발행

[인더뉴스 문정태 편집장] 부정한 사람들이 성공한다. 정직하게 하면 잘 살기가 힘들다.’


대통령 같지 않은 여성 대통령. 그를 쥐고 흔들어 온 아줌마. 그리고, 그 아줌마의 딸.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는 표현을 써야할 듯합니다만, 2016년은 진정한 병신년이었습니다.

9차례에 걸쳐 수백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촛불집회에 나와 분노를 표출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

아마도 덜떨어지고, 부정한저들한테 농락당했다는 느낌 때문이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욕하고 원망합니다. “병신 같은 것들이 나라를 망쳤다.”..


하지만, 생각해 봅니다. 나는, 또 우리는 떳떳할 수 있는 것일까?

계속 이렇게 해왔는데라는 이유로, ‘별 게 아니잖아하는 마음에서 그릇된 일을 하면서 살고 있지는 않을까요?


박근혜와 최순실, 정유라는 성공하는 듯 보였다가 결국 참담한 실패를 경험하게 됐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부정한 사람들이 모두 실패하는 것은 아닐 겁니다.

어쩌면, 저들은 이번의 실패를 방패삼아 더 큰 사익을 편취할 지도 모릅니다.


또 다시 당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부터 변해야할 거라고 믿습니다.

정직하게 사는 사람들이 진짜 성공을 거머쥘 수 있다는 걸 먼저 보여줘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부정한 자들이 말라죽을 수밖에 없는 토양을 가꿔나가야 하겠습니다.


2016년 남은 한 해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랍니다.

2017년 새해에는 좋은 일로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더뉴스(iN THE NEWS) 뉴스레터 147호

ㅁNews Letter

147호 (2016년 12월 30일 발행)

내년부터 암보험 축소?..업계 “SNS상 허위정보” 지적
설계사 SNS채널 통해 잘못된 보험정보 공유 확산…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SNS가 보험 설계사들 사이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채널로 활발히 이용되고 있다. 설계사수 천명이 가입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해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활용해 상품개정 정보와 보험시장 동향, 영업지침, 보험금 지급등의 정보를 나눈다. 하지만 SNS상에 올라오는 일부 정보가 실제 사실과 다른 경우가 있다.당장 내년 1월부터 암보험 보장이 대폭 축소된다는 내용을 보험사에 확인해 보면 “사실이 아니다”라는 대답이 돌아온다. 설계사들이 영업을 위해 서로 주고 받는 정보 가운데, 사실이 아닌 경우가 상당수 있다는 지적이다. 27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최근 GA설계사들이…

헤드라인

더보기
금감원, ‘육류담보 대출사기’ 관련 동양생명 조사… 사실관계·피해규모 파악 현장조사..대출관리 과정 중 일부 담…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금융감독원이 지난 29일 육류(肉類)담보 사기대출에 휘말린 동양생명에 대한 현장조사에 착수했다. 동양생명이 다른 금융회사…
설계사 4200명 “비과세축소 철폐 위해 끝까지 투쟁… 서울역 광장에서 ‘제5차 보험가족 총 궐기대회’ 개최..최대…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한국보험대리점협회가 ‘보험차익 비과세 축소 철회’를 촉구하는 대규모 집회를 열었다. 보험대리점협회(회장 이춘근)는 서…
실손보험 2년간 청구 안 하면 보험료 10% 이상 할인 금감원, 실손보험 개선방안 반영한 개정안 마련..특약형상품…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내년 4월부터 실손의료보험 상품은‘기본형 + 특약’ 형태로 판매되고, 직전 2년간 비급여 보험금을 청구하지 않은 가입자에게…
다가오는 정유년에는 보험 이렇게 달라집니다
현대해상 이철영·박찬종 대표, 부회장·사장 각각…
자동차보험 사망위로금 ‘4500만→8000만원’ 올…
‘디지털화와 리스크관리’..KB손보, 새해맞이 조…
SM6·BMW 1시리즈 등 56개 모델 손상성·수리성…
내일부터 온라인 전용보험 사업비 공개된다
“내년부터 보험권 대출 여신심사 까다로워집니다”

피플

더보기
농협생명, 신임 사장에 서기봉 농… 29일 주주총회 거쳐 최종 선임..농협보험…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차기 NH농협생명 사장에 서기봉 농협은행 부행장이 내…

라이프

더보기
[조성원의 나·혼·다] 음악과… (나 혼자 다 한다) 당신이 이 영화를 혼자…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혼자건 아니건,저는 기본적으로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한…

주목! 이 상품

더보기
‘업계 최초 케어센터 오픈’..K… KB골든라이프케어 1호 사업장 ‘강동…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KB손해보험이 고령화를 대비하기 위한 케어서비스를확…

본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83, 3층(301호) 인더뉴스(주)/ Tel: 02-6406-2552/ Fax: 070-7539-2884/ 대표이사·발행인: 문정태/ 편집인: 최옥찬/ 사업자등록 번호: 114-87-1112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08.26.

Copyright © 2013~2016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mirip@inthenews.co.kr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낸드플래시 시장 선도하겠다”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낸드플래시 시장 선도하겠다”

2024.04.23 11:07:4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업계 최초로 '1Tb(테라비트) TLC(Triple Level Cell)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AI시대가 도래한 만큼 현재 업계에서는 AI기술에 핵심적으로 사용되는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으로 낸드플래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삼성전자는 업계 최소 크기 셀(Cell)과 최소 몰드(Mold) 두께를 구현해 '1Tb TLC 9세대 V낸드'의 비트 밀도를 이전 세대 대비 약 1.5배 증가시켰습니다. 동시에 더미 채널 홀 제거 기술로 셀의 평면적을 줄였으며 셀의 크기를 줄이면서 생기는 간섭 현상을 제어하기 위해 셀 간섭 회피 기술, 셀 수명 연장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더블 스택(Double Stack) 구조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단수 제품으로 '채널 홀 에칭(Channel Hole Etching)' 기술을 통해 한번에 업계 최대 단수를 뚫는 공정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채널 홀 에칭'은 몰드층을 순차적으로 적층한 다음 한 번에 전자가 이동하는 채널 홀을 만드는 기술입니다. '9세대 V낸드'는 차세대 낸드플래시 인터페이스인 'Toggle 5.1'이 적용돼 8세대 V낸드 대비 33% 향상된 최대 3.2Gbps의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냅니다. 삼성전자는 이를 기반으로 PCIe 5.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고성능 SSD 시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또한 '9세대 V낸드'는 저전력 설계 기술을 탑재해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소비 전력이 약 10% 개선됐습니다. 허성회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Flash개발실장 부사장은 "낸드플래시 제품의 세대가 진화할수록 고용량·고성능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극한의 기술 혁신을 통해 생산성과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며 "9세대 V낸드를 통해 AI 시대에 대응하는 초고속, 초고용량 SSD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TLC 9세대 V낸드'에 이어 올 하반기 'QLC(Quad Level Cell) 9세대 V낸드'도 양산할 예정으로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 개발을 지속할 예정입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