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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열풍에 GS25 샐러드 매출 ‘쑥쑥’

전년比 매출 226.9%↑..체중조절·체형관리 관심 높아지면서 샐러드 찾아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거센 다이어트 열풍이 편의점 샐러드 카테고리의 폭풍성장을 이끌고 있다.


13일 GS25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샐러드 카테코리 매출을 살펴본 결과 작년 같은 기간 보다 226.9%의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2015년 219.1%, 2016년 144.4%의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던 샐러드 매출이 올해 들어서 증가폭이 더욱 커졌다.


또 점포당 샐러드 매출 비중이 가장 높았던 달은 7월이었고, 8월과 6월이 그 뒤를 이었다. 여름이 가까워짐에 따라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샐러드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해석된다.


하루 중에서는 저녁 시간대에 샐러드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장 많았다. 8월 한달 간 샐러드 구매 시간을 분석한 결과 하루 중 오후 6시~10시 사이의 매출비중이 36.7%로 가장 높았다.


샐러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GS25는 오는 15일 200kcal 미만의 저칼로리 건강샐러드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채소와 크루통, 닭가슴살 구이와 파프리카 등의 토핑에 갈릭시저드레싱이 곁들여진 ‘시져시져샐러드’와 사과, 오렌지, 파인애플 등 조각과일과 각종채소를 유자레몬드레싱과 먹을 수 있는 ‘과즙뿜뿜샐러드’를 선보인다. 가격은 각 3200원이다.


김효경 GS25 샐러드 MD는 “체중조절과 체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샐러드를 찾는 고객에 늘고있다”며 “GS25는 12종의 다양한 샐러드를 판매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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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보험, 개통 후 30일內·2년만 가입가능..왜?

[인더뉴스 박한나 기자] #. 26세 대학생 A씨는 최신 휴대폰을 구매한 지 두 달 만에 휴대폰을 떨어트려 액정이 깨졌다. 휴대폰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던 터라11만 5500원의 액정수리비를 전액 자비로 부담해야 했다. 휴대폰의 파손/분실을 대비하기 위해보험에 가입하려고 했지만,"휴대폰을 개통한 후30일 이내에 가입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적게는 수십 만원에서 많게는 100만원이 넘는 휴대폰. 개통 후 30일 이내에 가입해야 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을 2년 넘게 사용하고 있지만, 휴대폰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기간은 2년(한 통신사는 30개월)에 불과하다.이유가 뭘까? 1. 휴대폰 보험(단말기 보험)을 취급하는 보험사는 어디? 휴대폰 보험을 취급하는 보험사는 삼성화재, 현대해상, 동부해상,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등 5곳이다.SK텔레콤은 삼성화재와 메리츠화재의 상품을, LG유플러스는 KB손해보험 상품을, KT는 현대해상과 동부해상 상품에 가입돼 있다. 계약구조의 관계는 보험사와 고객이 아니라, 통신사와 고객이다. 고객이 매달 내는 보험료는 손보사가 아니라 통신사로 들어간다. 보험사로부터 휴대폰 보험을 구매한 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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