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23보병사단 방문해 큐원 홈메이드믹스 등 추석 선물 전달

23보병사단, 기업·군부대가 1대1로 자매결연 맺는 ‘1사1병영’ 결연 부대
“철벽 부대원을 비롯 우리 군의 헌신에 감사..장병들의 군 생활에 도움 되길”
삼양사, 1사1병영 결연부대 방문 모습. 사진ㅣ삼양사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지난 5일 ‘1사1병영’ 결연 부대인 제23보병사단(사단장 이계철 소장)을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1사1병영은 기업과 군부대가 1대1로 자매결연을 맺고 교류·협력하는 활동이다.

이날 부대방문 행사에는 송자량 부사장, 이계철 사단장 등 기업과 군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삼양사는 추석을 맞아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재충전을 위해 큐원 홈메이드 ‘찰호떡믹스’와 ‘츄러스믹스’ 각 1000개와 ‘어바웃미 에센셜 마스크시트’ 1만매 등을 추석 선물로 증정했다.

이계철 23보병사단 사단장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삼양그룹과 결연관계를 이어가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계를 맺으면서,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발전적인 1사1병영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자량 삼양사 부사장은 “안보와 평화의 기반을 만들어 주는 철벽부대원들을 비롯 우리 군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삼양그룹의 방문이 철벽부대 장병들의 군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삼양사는 지난해 12월 23보병사단과 1사1병영협약을 체결하고 ▲안보 공감대 확산 ▲장병 사기 진작 및 민과 군의 유대 강화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