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등 렌탈 서비스 제공

최초 얼음정수기 선보인 ‘청호나이스’ 신제품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렌탈 가능
청호나이스 정수기.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청호나이스의 정수기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지난 5월 출시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도 렌탈해 이용할 수 있다. 내장된 전극 살균기로 생성한 전기분해 살균수를 통해 유로·제빙노즐·저수조 등을 살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등 청호나이스의 제품을 렌탈 제품으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렌탈의신에 따르면 청호나이스는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선보인 곳이기도 하다.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해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제습기 등의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환경건강 가전 기업이다. 렌탈의신은 “ 자체기술로 완벽에 가까운 정수기술을 지닌 정수기를 제조·보급해 왔다”고 청호나이스에 대해 설명했다.

대표 상품인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지난 5월 출시해 지금까지 8000대 넘게 팔렸다. 전기분해 살균수를 통해 유로·제빙노즐·저수조 등을 살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니타는 내장된 전극 살균기로 전기분해 살균수를 생성해 유로·제빙노즐·저수조를 살균할 수 있다.

이 같은 기능을 통해 “물과 얼음 모두의 위생을 강화했다”는 것이 렌탈의신의 설명이다. 또 기존 자사 필터보다 정수량을 약 40% 증대시킨 AT필터를 적용해 언제든 풍부한 물과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세니타는 싱크대 위에 올릴 수 있는 카운터탑형 제품이다. 정수 2.4ℓ·냉수 1.4ℓ·온수 0.57ℓ·얼음 0.5㎏으로 용량 또한 다양하다. 3단계 정량취수 기능으로 사용자 선호에 맞춰 정확하게 물을 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제품은 티탄 컬러와 화이트 컬러 두 종류다. 티탄컬러 제품에는 블랙 미러를, 화이트 컬러 제품에는 메탈릭 소재를 적용했다. 이 같은 청호나이스의 제품은 브랜드 공식 판매처 렌탈의신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렌탈의신은 청호나이스뿐만 아니라 웅진코웨이·현대렌탈케어·LG케어솔루션·SK매직·캐리어 에어컨·퓨리얼 등의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TCL·위니아딤채·애플·LG전자·다이슨 등의 제품을 할부 서비스 개념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 렌탈의신은 정수기·공기청정기·안마의자·스타일러·인덕션·건조기 등 렌탈 관련 문의를 받고 있다.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