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2019 여의도 불꽃 축제’...특급 호텔들이 준비한 패키지·프로모션은?

URL복사

Sunday, September 22, 2019, 11:09:20

오는 10월 5일 ‘여의도 불꽃 축제’를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연인과 나들이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글래드·메리어트·서울드래곤시티·켄싱턴 등 여의도 인근 특급 호텔들이 관련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글래드 호텔, ‘불꽃 축제’·‘애프터 파이어웍스(After Fireworks)’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은 22일 여의도 불꽃 축제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불꽃 축제’·‘애프터 파이어웍스(After Fireworks)’ 패키지를 오는 5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래드 마포에서 진행되는 ‘불꽃 축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지(LuckyG) 파우치 1개, 제주 화장품 인증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가 제공된다. 특히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4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애프터 파이어웍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와인 1병(레드·화이트 중 랜덤 제공) 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 선착순 20팀에게는 웰니스 브랜드 ‘클럭(KLUG)’의 ‘붙이는 미니 마사지기S1세트’를, 10팀에게는 ‘달팡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핸드 앤 네일 크림’이 증정된다. 가격은 19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 진행=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불꽃축제 전후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가 진행된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는 불꽃 놀이 당일인 10월 5일 토요일에도 변함 없이 진행된다.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 요리로 선보이며, 한식·중식·양식 등 다양한 국적의 요리들이 뷔페 섹션을 채운다.

 

호텔 관계자는 “브런치 시간대에 운영되는 만큼 달콤한 디저트와 쌉싸름한 티도 다양하게 준비된다”며 “특히,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돼, 후식으로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는 성인 6만 7000원, 어린이 3만 3500원이며, 본 금액은 1인 금액 및 부가세가 포함돼 있다. 문의 및 예약은 ‘파크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2019 불꽃 스페셜 디너’ 및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 선보여= 서울드래곤시티는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에서 ‘2019 불꽃 스페셜 디너(2019 Fireworks Special Dinner)’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7층에 위치한 ‘인스타일(InStyle)’에서 준비한 특별한 음식과 함께 칭따오 맥주 1잔을 무료로 즐기며 여의도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8만원, 소인은 4만 6000원(49개월이상~13세미만, 소인은 소프트 드링크 한 잔 제공)이다.

 

식사를 즐기면서 여의도 불꽃 축제를 더욱 가까이에서 관람하고 싶은 고객은 추가 요금(2인 기준 5만원)을 지불하면 창가 측에 위치한 바 탑(Bar Top)의 테이블과 함께 무제한 와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 탑의 좌석은 2인석으로 최대 4팀이 착석 가능하다.

 

또,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기간 동안 숙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2019 Fireworks Room Package)도 마련됐다. 패키지는 ▲불꽃축제 뷰가 보장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레드와인·쿠키세트·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알라메종 델리 헴퍼박스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10월 5일까지 오직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하다.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58만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48만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43만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38만원부터)에 이용 가능하며, 피트니스·사우나·실내 수영장 등의 혜택은 각 호텔 별 상이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2019 파이어웍스(Fireworks)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도 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2019 파이어웍스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스페셜 세트’가 객실에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2019 파이어웍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다. ‘스페셜 세트’는 불꽃축제 관람 전 또는 후에 즐길 수 있도록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Rose Swarovski) 스파클링 와인 1병, 치즈 2~3종과 크래커&견과류로구성된 치즈 플래터, 티라미수 홀케이크가 제공된다. 가격은 최저 디럭스 객실 기준 39만6000원(세금포함)부터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