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크러쉬·카더가든·잔나비 등 공연과 함께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10월 12일 상상마당 문화프로그램 모은 복합문화 축제 열어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사진 | KT&G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KT&G가 8회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연다. 크러쉬를 비롯한 유명 뮤지션의 라이브와 함께 KT&G가 발굴한 뮤지션들이 공연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야외 조각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KT&G는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10월 12일 개최한다. 2012년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열리고 있다.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 야외 공연장에선 ‘크러쉬’·‘카더가든’·‘잔나비’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의 라이브 무대가 열린다. 실내 공연장에선 신진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인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발굴된 ‘버둥’, ‘프롬올투휴먼’의 무대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서울시립대 청년작가들과 협업해 야외 조각전을 선보이는 공간도 마련했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공연과 함께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의 문화 페스티벌’,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고 KT&G는 설명했다.

올해는 상상마당 홍대·논산·춘천·대치의 문화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복합문화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디밴드의 성장을 돕는 ‘밴드디스커버리’, 시각예술 지원프로그램 ‘SKOPF’, 지역 상생 장터 ‘호반장’ 등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춘천에서 경험할 수 있다.

‘2019 상상실현페스티벌’ 1차 티켓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매진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판매를 할 예정이다. KT&G 상상마당 춘천의 카카오 플러스친구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페스티벌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을 선보여 올 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행사 티켓 수익금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