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렌탈로 미세먼지 걱정 더세요”

수성·유성 냄새 모두 걸러내..기존 제품보다 풍량 60% 늘려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로 렌탈 라인업을 넓힌다. 기존 제품보다 많은 바람으로 미세먼지를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위아래로 분사하는 제트에어와 제트스팀으로 옷에 묻은 먼지와 냄새를 제거하는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어드레서 안쪽에서 나오는 강한 바람과 60도 스팀으로 옷 겉면 뿐 아니라 내부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이중 탈취기능으로 수성 냄새 뿐 아니라 회식 후 남은 고기 냄새와 같은 유성 냄새도 걸러낸다. 지난 7월 출시한 ‘에어드레서’ 대용량 신제품은 ‘제트에어’의 풍량을 기존보다 60% 늘려 25분 안에 미세먼지를 관리한다.

제품 내 잔류 미세먼지를 없애 주는 미세먼지 필터도 1.5배 커졌다. 기존 제품은 최대 상·하의 각각 3벌을 관리할 수 있는 반면 신제품은 상·하의 5벌씩 총 10벌을 수납할 수 있다.

특히 롱패딩·롱코트 등을 입는 이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긴 옷 케어존’을 마련했다. 최대 143㎝ 길이 외투도 바닥에 닿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또 ‘안감케어 옷걸이’를 45도 각도로 고정해 4XL 크기 옷도 에어드레서가 작동하는 동안 제품 벽면에 닿지 않도록 해주는 ‘회전 키트’도 추가했다.

삼성 에어드레서 제품은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렌탈의신에서 이용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이 외에도 LG 스타일러·코웨이 의류청정기·의류건조기·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세탁기·TV·냉장고 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탈의신에선 ‘렌탈의신 가을감사제’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브랜드 렌탈 제품·사은품에 관한 문의는 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