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투, ‘롯데리츠 공모주 투자설명회’ 개최

롯데쇼핑 계열 10개 점포와 부동산의 임대· 매각 수익 투자자에게 배당하는 구조
이미지ㅣ하나금융투자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하나금융투자(대표 이진국)는 오는 10월 2일 오후 4시부터 여의도 본사에서 ‘롯데리츠 공모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주는 부동산 임대와 매각 수익에 투자하는 리츠 상품으로 롯데쇼핑이 보유한 1조5억원 규모의 운용 자산을 유동화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핵심 상권에 위치한 롯데쇼핑 계열 10개 점포와 부동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투자자에게 배당하는 구조이다.

공모 리츠는 수요예측기간을 거쳐 10월 7일 공모가격이 결정되면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3영업일 동안 청약을 받는다.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부동산 애널리스트가 나와 ‘2020년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발표한다. 2부는 서대하 하나금융투자 기업금융실 상무가 나와 ‘롯데리츠’를 소개하고, 공모주 투자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하승호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최근 정부가 공모 리츠 활성화 정책을 추진하고 있고 계속되는 저금리 기조 속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공모 상장 리츠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안정적인 자산을 기초로 배당수익을 제공하는 구조인 롯데리츠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선착순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영업점의 관리자에게 신청하거나 문자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고객케어센터로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