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 ‘BIFF 게스트 초청 호텔’로 선정

총 527객실 보유…전 객실에 스타일러·세탁기·전자레인지·냉장고 등 구비
마이스 산업 활성화·해외 관광객 유치 위해 관련 기관과 적극적인 노력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이미지 | BIFF 2019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제24회 부산 국제 영화제(BIFF)가 전 세계 많은 영화인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부산 국제 영화제 게스트 초청 호텔로 선정된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4일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 측에 따르면 호텔 전 객실에 스타일러, 세탁기,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구비 돼 있다. 이런 장점 덕분에 출장으로 방문하는 비즈니스 고객부터 해운대로 여행을 오는 가족 단위 고객들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골든 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 객실 내부 사진. 사진 | 골든 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

올해 6월 3일 그랜드 오픈한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는 마이스 산업 활성화,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관련 기관들과 적극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527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호텔로 대규모 행사도 유치 가능하다. 아울러 2030 세대에게 ‘요즘호텔’, ‘가성비호텔’로 각광받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는 해외 온라인 탑3 여행사(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아)에서 해운대 호텔 중에서 가장 평점이 높은 호텔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