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10월의 아티스트에 가수 권진아 선정…‘베란다라이브’ 진행

오는 18일 ‘달콤커피 상암점’에서 라이브 공연 예정
이미지ㅣ달콤커피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감성 보컬 권진아를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8일 오후 8시 달콤커피 상암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매월 역량 있는 뮤지션들을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실제 달콤커피 매장으로 초대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문화 이벤트다.

달콤커피 10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감성보컬 권진아는 발라드·시티팝·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지난 달 만 3년 만의 정규 2집 ‘나의 모양’으로 컴백한 권진아는 내달 열리는 생애 첫 단독콘서트를 티켓 예매 오픈 5분만에 매진시키는 등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보컬리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권진아는 이번 베란다라이브를 통해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으로 가을 밤 현장의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과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달콤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해당 공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15일까지 달콤커피 공식 앱(30명) 또는 달콤커피 상암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응모(15명)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6일(수) 달콤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는 당첨자에게는 1인 당 2매의 티켓이 지급된다. 기타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정동하·김태우·알리·허각·한동근·플라이투더스카이·홍대광·하이어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역량 있는 가수들을 매 월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며 음악을 통해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