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삼성 의류건조기 렌탈로 이용하세요”

주거시설 서구화·미세먼지 등으로 실내 건조기 수요 늘어..삼성 ‘그랑데’ 렌탈 서비스 제공
삼성 건조기 그랑데. 사진 | 렌탈의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최근 주거시설이 서구화되고 미세먼지가 많아지면서 실내에서 옷을 건조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렌탈의신은 삼성 건조기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 중이다. 대표 상품은 삼성 건조기 ‘그랑데’로, 16kg에 달하는 큰 용량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삼성 건조기 그랑데로 렌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11일 밝혔다. 건조기는 미국·유럽 등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됐지만, 우리나라는 전통적으로 일광 건조를 선호했다. 하지만 최근 주거시설 서구화·고온다습한 기후·미세먼지 등으로 실외 건조가 어려워지면서 건조기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업계 최초로 16kg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연 건조 방식·위생적 열교환기 관리·한국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맞는 대용량 설계 등이 특징이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건조통 뒷면에 360개에 달하는 ‘에어홀’이 있어 풍부한 바람으로 많은 양의 빨래를 고르고 빠르게 말릴 수 있다. 또 건조통 내부 온도가 60도를 넘지 않아 자연 바람에 말린 것처럼 옷감 손상을 최소화해 준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소비자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열교환기를 청소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다. 올인원 필터가 건조 중 발생하는 먼지를 꼼꼼하게 걸러주고, ‘에어살균+(플러스)’ 기능으로 생활 속 유해 세균과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한다. 자작나무·돼지풀 꽃·일본 삼나무 등 꽃가루 4종도 95% 이상 없앤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렌탈의신에서 렌탈해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종합 공식 렌탈몰 렌탈의신은 대형·고가가전에도 렌탈서비스를 도입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삼성 그랑데 건조기 뿐만 아니라 LG·캐리어·삼성 등 국내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건조기를 렌탈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안마의자·스타일러·인덕션·냉장고·세탁기·TV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의 렌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할인 행사와 다양한 혜택·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은품·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브랜드 제품 렌탈 상담·사은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 혹은 ‘코웨이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