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마포, 가을맞이 ‘양갈비·와인·맥주’ 프로모션 선보여

그리츠M, 시그니처 양갈비·춘천닭갈비 등 다양한 갈비 요리 준비
‘옥토버페스트’..루프탑서 무제한 생맥주·합리적 가격 안주 제공
이미지ㅣ글래드호텔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글래드 마포는 가을을 맞아 전국의 다양한 갈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갈비 가든과 탁 트인 야외 루프탑 공간에서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기는 ▲옥토버페스트, 정통 프렌치 콘셉트의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글래드 마포·글래드 여의도·글래드 제주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전국의 다양한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갈비 가든’을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갈비 프로모션에서는 그리츠의 시그니처 ▲양갈비를 비롯해 특제 양념으로 조리한 ▲갈비 양념 구이 ▲부채살 ▲LA 갈비 ▲춘천 닭갈비 등 전국 각지의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 운영 시간은 점심의 경우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은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녁 타임의 경우 오후 5시부터 9시 30분이며, 특히 토요일 저녁의 경우는 각각 오후 5시부터 7시,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글래드 마포의 루프탑 가든 그리츠M. 사진ㅣ글래드호텔

글래드 마포의 야외 루프탑 공간 ‘그리츠M가든’에서는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도 17일~18일 양일간 진행된다.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생맥주와 함께 감자튀김·깔라마리 튀김·소시지 등 맥주와 함께 즐기면 좋은 안주류가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만 진행되며 참가비는 별도, 사전 예약은 필수다.

글래드 마포의 1층 호텔 입구에서는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이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간 열린다. 정통 프렌치 콘셉트의 1만원대 와인이 ‘1+1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후 12시~1시, 오후 5시~8시 각각 2번에 걸쳐 진행된다. 특정 와인에 한해 1+1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차지 없이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M에서 다양한 안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갈비 가든’과 야외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맥주와 와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친구·연인·직장 동료들과 함께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